아침에 가게조명 해체하고 저녁에 밭에 갔더니
옆텃밭 필리핀부부가
고랑에 잡초를 뽑아놨다
아싸 하고는 옥수수밭 새로심은 참깨밭 위에 올려주었다 ㅎ
그거하느라 시간을 다 잡아먹어버렸네 ㅎ
앞으로 해야될 작업이
* 고추줄로 지지대위에 네트만들어주기
* 수요일날 감자캐기
*감자캔 밭에 자가퇴비 반넣고
왕겨탄거 반넣고 퇴비좀 넣고
밭갈아놓기(가을배추나 가을알타리 심을요량 한달정도 숙성시켜야 하니까)
*가져간 나무껍질은
참깨밭에 멀칭해주기
* 상추랑 공심채 오면
애플수박 밑에 뿌리기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