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연 웰빙요리 ⊙

앵두쨈 만들기

작성자효신|작성시간26.06.07|조회수9 목록 댓글 2

올해농사로 ᆢ새콤달콤한 쨈 완성 입니다
보기엔 탱글탱글 하지만 그냥 먹기는 좀 부산한 과일이네요 그래서 쨈으로 결정
앵두만 넣고 끓이면 이렇게 과즙과 씨앗이 분리됩니다
씨앗 분리된 앵두과즙만 중불에 계속 끓이다가 거의 졸아들면 설탕과 약간의 조그만 넣고 기다림의 시간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여우 | 작성시간 26.06.08
    비교적 복잡
    하진 않네요
    신비 복숭아 따면
    시도 해 볼려구요 ㅎㅎ
  • 작성자효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신비복숭아는 맛난거 아니가요 맛없는걸루 하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