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추대궁물김치 작성자효신|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봄에 심은 상추가 벌써 대궁이 쑥 올라와 물김치를ᆢ예전에 스님들은 상추대궁 이 최고의 영양제 였습니다밀가루 풀을 묽게 쑨다음 생강 고추씨 풋고추 매실액기스 넣고 마지막 간은 소금으로 맞췄습니다 양파를 썰어 상추대궁 사이사이에 넣고 준비한 밀가루풀 양념을 부워줍니다넓은그릇에 넣고 우선은 숨죽을때까지 기다립니다숨죽은다음 용기에 넣고. 전 하루만 익혀 냉장고로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예쁜여우 | 작성시간 26.06.15 시원하고 맛 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