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연 웰빙요리 ⊙

상추대궁물김치

작성자효신|작성시간26.06.14|조회수9 목록 댓글 1
봄에 심은 상추가 벌써 대궁이 쑥 올라와 물김치를ᆢ예전에 스님들은 상추대궁 이 최고의 영양제 였습니다

밀가루 풀을 묽게 쑨다음 생강 고추씨 풋고추 매실액기스 넣고 마지막 간은 소금으로 맞췄습니다
양파를 썰어 상추대궁 사이사이에 넣고 준비한 밀가루풀 양념을 부워줍니다
넓은그릇에 넣고 우선은 숨죽을때까지 기다립니다
숨죽은다음 용기에 넣고. 전 하루만 익혀 냉장고로 ᆢ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예쁜여우 | 작성시간 26.06.15 시원하고 맛 있겠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