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믿음반◀――

대구 미술관 나들이🖼☀

작성자사예빈|작성시간26.06.19|조회수10 목록 댓글 0

오늘은 믿음반 친구들과 함께
'대구 미술관'을 다녀왔어요☺🖼

미술관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고,
미술관 앞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각자 준비해 온 맛있는 간식을 친구들과 나누어 먹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