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믿음반 친구들과 함께
'대구 미술관'을 다녀왔어요☺🖼
미술관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고,
미술관 앞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각자 준비해 온 맛있는 간식을 친구들과 나누어 먹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
다음검색
오늘은 믿음반 친구들과 함께
'대구 미술관'을 다녀왔어요☺🖼
미술관에 전시된 다양한 작품들을 감상하고,
미술관 앞 잔디밭에서 신나게 뛰어놀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각자 준비해 온 맛있는 간식을 친구들과 나누어 먹으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