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미반◀――

사회적응프로그램-대구교육박물관📚

작성자김민서|작성시간26.06.05|조회수12 목록 댓글 0

찬미반 친구들과 함께 지난 화요일,
대구교육박물관에 다녀왔어요~

박물관에는 우리나라 교육의 역사와 다양한 유물들이
가득 전시되어 있었답니다.
친구들은 신기한 듯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전시물을 감상하고,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

즐겁게 체험하며 우리나라 교육의 발자취를 알아보는
유익한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