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찬미반◀――

대구미술관 나들이 🎨

작성자이경은|작성시간26.06.19|조회수7 목록 댓글 0

오늘은 찬미반 친구들과 대구미술관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

다양한 전시 작품을 살펴보며 미술관을 둘러보고,
자유롭게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관람을 마친 후에는 준비한 간식도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