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찬미반 친구들과 대구미술관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
다양한 전시 작품을 살펴보며 미술관을 둘러보고,
자유롭게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관람을 마친 후에는 준비한 간식도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
다음검색
오늘은 찬미반 친구들과 대구미술관으로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
다양한 전시 작품을 살펴보며 미술관을 둘러보고,
자유롭게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
관람을 마친 후에는 준비한 간식도 맛있게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