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서울시협 년말 시상식 때 베스트드레스클럽상 도전 ^^*

작성자박정세(관악.대학)|작성시간26.06.06|조회수180 목록 댓글 3

관악구 대학클럽 정모 및 각종대회 때 단체사진들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정범 | 작성시간 26.06.07 단체복 (유니폼)은 모여 있을때 빛난다
    구로협회는 클럽별로 단체복이 있어 운동하러 나갈 때 착용하는데 개성을 강조하는 사람들도있어 주1회 단체복 입는 날을 정해놓기도 한다
  • 작성자최정범 | 작성시간 26.06.06 구로협회 수선화클럽
    대부도 원정라운드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권영학(서울시홍보위원장) | 작성시간 26.06.09 와~~~~ 너무 좋아요 역시 관악구 클럽 화이팅 입니다 모두 건강하고 아름답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