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게시판

It's way too hot. 너무 더워요

작성자최정범|작성시간26.06.18|조회수12 목록 댓글 0

더워도 더워도 너무 더워요
저 시원한 폭포에 풍덩하세요
울산사는 친구가 근처 유명 폭포사진을 찍어 일부러 보내주었습니다
서울시협회 가족들과 저시원함을 공유합니다

명심보감에. 마음을 적십니다
하루하루가 평안하기를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