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개러지밴드 레코딩과 시퀀싱 초보강좌!! 작성자inrock| 작성시간11.06.18| 조회수6996| 댓글 39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 브라우니 작성시간11.06.28 네 여기서 먼저 보고 링크찾아 들어갔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Jerome 작성시간11.07.04 읽기전에 기대되서 선 댓글 후 학습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Choi 작성시간11.07.08 대장님 강의톤. 크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스박사 작성시간11.07.16 형님 너무 잘봤습니다~ㅎ 저도 얼마 전에 아이패드2 샀습니다. 그런데 최신 버젼 개러지밴드에서는 타건강도가 안나오나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ro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7.16 타건강도 나오는데?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존스박사 작성시간11.07.17 아~ 설정을 할 수가 있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더마맨 작성시간11.07.19 고맙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데자니 작성시간11.08.20 정말 좋은 강좌네요. 감사합니다. 저도 개러지밴드로 짧게 나마 만들어 보고 싶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이상헌 작성시간11.08.28 좋은 강의, 쏙쏙 들어오는 강의 감사합니다. 짦은 시간 알차게 배운 포만감이 있네요.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남이 작성시간11.09.08 님 동영상보고 어플바로질렀습니다 ㅋㅋ감사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T.Choi 작성시간11.09.21 트랙을 최대 8개 밖에 만들 수 없다는게 아쉬워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야구왕엘비스 작성시간11.09.23 정말 많이 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너무 고마워서 밥이라도 한끼 대접해야되는데...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ro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09.23 하하하. 말씀만이라도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슈퍼거북왕 작성시간11.10.24 정말 감사합니다. 모르는 것이 있으면 종종 여쭈어 보겠습니다. 괜찮죠?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ro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0.24 네. 그러세요.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남자 작성시간11.10.30 이것을 보려 카페에 가입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ssy671 작성시간11.11.13 저는 타건강도가 안나오네요; 무슨 설정을 해줘야하는건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inrock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1.11.14 피아노 화면에서 건반 바로위 우측의 피아노모양 작은 아이콘 클릭해서 "타건강도"를 켜주시면 나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시커호선주 작성시간12.04.10 님의 강좌에 힘을 얻어 다시 연습 합니다. 오십넘으니 영 기억력이 딸려서 ...자주 올려주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1 현재페이지 2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