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리 집 귀뚜라미/ 이상교

작성자아니눈물|작성시간26.06.12|조회수49 목록 댓글 1

우리 집 귀뚜라미

이상교

 

 

 

우리 집 귀뚜라미를

나는 안다.

 

또록또록 또르르르……

 

유난히 맑고

초롱한 웃음 소리.

 

처음엔 

어느 귀뚜라미가

우리 집 귀뚜라미인가

알지 못했다.

 

어제 나는 알았다.

밤늦게 엄마와 

밖에서 돌아왔을 때

우리 집 귀뚜라미는

혼자 깨어

깜깜한 빈 집을 지키고 있었다.

 

또록또록 또르르르……

 

우리 집 귀뚜라미는

울음 소리가

별빛 같았다.

 

혼자 떠오른 

별빛 같았다.

 

 

《우리 집 귀뚜라미》(고래가숨쉬는도서관 201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반야 | 작성시간 26.06.12 인터뷰에 실린 귀뚜라미 이야기
    이처럼 시가 되었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