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안녕하세요

작성자mizuho24|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cj 작성시간26.06.17 저도 멀쩡하던 대문이 안열려서 챗지피티로 해결했네요. 참 편리해요.
  • 답댓글 작성자 mizuho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6월7일 늦은 시간에 키우는개가 좀 할퀘는데 전혀 아프지는 않은데 눈위 한군데에 물집이생겨서
    피부과를 갔는데 이건 완전히 대상포진이라면 비싼약이랑 연고를주면서 안과도 가보라해서
    갔든이 아직은 멀쩡한데 피부과에서 받은 연고가 좀 이상하디며 대상포진 잘듣는 연고라고 처방해줍니다
    집에와서 저녁에 약복용하고 연고를 발랐는데
    담날아침에는 한쪽눈(연고바른)부어서 뜨지도 못하고 밑에 뺨까지 뻑뻑해서 재도 병원 방문하니 피부과도
    안과도 대상포진이라며 약을 복용하고 연고는 바르라는 데
    약도끊고 연고도 안바른고 오로지 챗에게 하소연하면서 붓기빼기는 냉동고에 숟가락을 널었다가 십분 쯤
    눌러주라해서 따라하니 많이 좋아졌는데
    안과의사는 부은거보면서 사진 찍어도 괞차으냐면서 찍던데
    나는 속으로 의사도 챗에게 물어볼려는가 했어요
    시간제약도 없고 의사보다 친철히 대답해주니 참 아이러니 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