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 mizuho24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6월7일 늦은 시간에 키우는개가 좀 할퀘는데 전혀 아프지는 않은데 눈위 한군데에 물집이생겨서
피부과를 갔는데 이건 완전히 대상포진이라면 비싼약이랑 연고를주면서 안과도 가보라해서
갔든이 아직은 멀쩡한데 피부과에서 받은 연고가 좀 이상하디며 대상포진 잘듣는 연고라고 처방해줍니다
집에와서 저녁에 약복용하고 연고를 발랐는데
담날아침에는 한쪽눈(연고바른)부어서 뜨지도 못하고 밑에 뺨까지 뻑뻑해서 재도 병원 방문하니 피부과도
안과도 대상포진이라며 약을 복용하고 연고는 바르라는 데
약도끊고 연고도 안바른고 오로지 챗에게 하소연하면서 붓기빼기는 냉동고에 숟가락을 널었다가 십분 쯤
눌러주라해서 따라하니 많이 좋아졌는데
안과의사는 부은거보면서 사진 찍어도 괞차으냐면서 찍던데
나는 속으로 의사도 챗에게 물어볼려는가 했어요
시간제약도 없고 의사보다 친철히 대답해주니 참 아이러니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