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일반 게시판

상례 후 답사 송인석

작성자포항별(김찬자)|작성시간26.06.20|조회수3 목록 댓글 0

인사드립니다.
저희 어머니 상례에 바쁘신 가운데도 직접 조문해 주시고 조의를 보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염려해 주신 덕분으로 무사히 장례를 마쳤습니다.
따뜻한 위로와 격려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드립니다
가정에 늘 건강과 행복이 함께하시길 기원드립니다 .
송인석 배정미 올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