죄송해요 아직도 잘..눈이 적응을 못해서...글을 쓰기 어렵지만 궁금한 것이 있어서 이렇게 올립니다.
일요일날 보호렌즈를 제거하였습니다...오늘은 수요일이고..
어떤 분들은 보호렌즈 제거후 다음 날 부터 일도 가시고 그런다던데...저는 내일부터 일을 나가야 하는데 아직도
이물감이 있습니다. 물론 처음 렌즈 제거를 했을 때처럼 심하진 않지만요...굉장히 신경쓰이고 눈뜨기 불편합니다.
내일은 시력을 재러 가는 날입니다. 오늘 이렇게 컴퓨터로 글 쓰는 것 빼놓곤 그동안 컴퓨터도 안하고,
거의 누워서 눈만 감고 있었네요...
뿌연 것은 모르겠지만 약간의 겹쳐 보임은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이물감에 대해서 별 얘기 업으신데 저만 잘 안낫고 있는 것은 아닌지 불안해서 이렇게 여쭤봅니다.
어느 정도 지난 후에 이물감이 없어지셨는지 궁금합니다..ㅠ.ㅠ 아참, 제가 아직까지도 컴퓨터를 잘 할 수 없으니,
010-6532-2256으로 소중한 문자 조언을 주셔도 참 감사하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투영휘린포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7.16 글쿤요. 한 달 째에도 그런 느낌이 있단 말씀이시죠? 네, 저도 무언가 긁고 가는 듯한 통증이 가끔 와요..ㅠ 그럼 눈에 상처가 완전히 치료되기까지는 혹시 각막혼탁이나 이런 것이 생길 가능성이 있는 건가 문득 걱정이 되네요... 인공눈물을 더 열심히 넣어야 겠어요. 저도 아직도 안대하고 자는데... 답답해서 힘들어서 가끔 그냥 선그라스 끼고 잘 때도 있거든요.. 여튼 너무 답답해서 숙면을 취하기 힘드네요. 언제나 벗을 수 있을 런지..ㅠ.ㅠ
-
작성자꿈꾸는나(마이쭈) 작성시간 10.07.16 시력저하나 각막혼탁등 부작용을 막기위해서는 약을 잘 써야한답니다. 인공눈물두요. 특히나 무언가에 집중할때는 눈을 계속 뜬상태로 있기 마련인데..그럴때 의식적으로 깜빡거려주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그리고 15일정도만 안대하고 잤어요..지금은 정말 너무 편하고 좋아요~
잘보인다고 약을 깜빡하는 경우가 없기를 저 스스로도 매일매일 신경쓰고 있지요~ -
작성자kuzu 작성시간 10.07.16 하루이틀 아팠어요. 전 뺀 직후가 너무너무 아팠던 기억이나네요. 좀 지나면 괜찮아지니 너무 걱정마시구요~
-
답댓글 작성자투영휘린포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07.16 네, 지금은 그래도 이물감이 많이 사라졌답니다..^^
-
작성자꼭행복해야돼 작성시간 10.08.31 저는 솔직히 한 삼일 정도까지 .... 그랬어요 .. 바로 괜찮을 줄 알았었는데 좀 당황했었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