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작성자오경민|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얼마전에 인공수정체 백내장(고도근시, 노안) 수술을 마치고 회복중인 상태입니다.

 

유익한 정보 공유의 기회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