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물세서.....

작성자광주맘러브|작성시간26.06.10|조회수179 목록 댓글 1

윗집에서 물이 거실 천장에 베어서 얼른 말했는데 천장만 해준다고 해서 거실 벽지는 우리가 직접 하려고 합니다. 이게 맞는 건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10 거실 벽지도 피해보셨음 요구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