윗집 물세서..... 작성자광주맘러브|작성시간26.06.10|조회수17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윗집에서 물이 거실 천장에 베어서 얼른 말했는데 천장만 해준다고 해서 거실 벽지는 우리가 직접 하려고 합니다. 이게 맞는 건지.....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10 거실 벽지도 피해보셨음 요구하셔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