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치가 잘 익어서 작성자광주맘러브|작성시간26.06.17|조회수123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너무 맛있네요 라면이랑 먹음 딱이겠어요 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17 보쌈해서 먹음 대박이겠어요~ 답댓글 작성자광주맘러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보쌈 맛있겠어요 ㅎㅎ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김치 넘 좋아해요 ㅎㅎㅎ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김치때문에 우리나라에 태어난거 감사해요 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