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만 시작하면

작성자광주맘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32 목록 댓글 3

평소 안 보던 축구도 챙겨보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다들 낼 경기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케이리그는 안보는데 월드컵은 본다능 ㅎㅎ
  •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해축 좋아해서 월드컵도 넘 잼있어요. 메시는 정말 최고!
  •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1 메시가 또 나와서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