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만 시작하면 작성자광주맘러브|작성시간26.06.18|조회수13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소 안 보던 축구도 챙겨보게 되는 것 같아요ㅎㅎ 다들 낼 경기 보시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케이리그는 안보는데 월드컵은 본다능 ㅎㅎ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0 해축 좋아해서 월드컵도 넘 잼있어요. 메시는 정말 최고! 작성자광주맘러브 | 작성시간 26.06.21 메시가 또 나와서 넘 좋아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