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예니맘이에요
아이와 함께 외식할 때는
아이가 맛있게 잘 먹고,
식사 후에도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을 찾게 되더라구요
그런 점에서
놀이방을 갖춘 식당이라면
부모 입장에서는 정말 만족도가
높을 수밖에 없는데요👍🏼
이번에 방문한
무등소갈비 광주본촌점은
아이가 고기도 맛있게 먹고
넓은 놀이방에서 신나게 뛰어놀 수 있어서
가족 외식 장소로 만족스러웠던 곳이었어요
지금 바로 소개해드릴게요🫶🏼
📍주소
광주 북구 본촌마을길 137 1층
⏰️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 전화번호
0507-1324-1612
무등소갈비 본촌점은
6월 4일 오픈한 신규 매장이에요✨️
가게 앞에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금요일 저녁에 방문했는데도
어렵지 않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거기에 오픈 BIG 이벤트로
소주와 맥주가 2,900원이라니‼️
회식이나 모임 장소로도 좋겠더라구요
매장 내부는 넓고
좌석 수도 많은 편이라
가족 단위 손님들이 방문하기에도
편안해 보였어요
일반 테이블 외에
별도로 룸이 마련되어 있어서
특별한 날 식사하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셀프바에서는 다양한 쌈채소와
반찬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요
또한 유아 식기까지 구비되어 있어서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이곳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대형 놀이방이에요🥰
놀이방 안에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대형 정글짐이 마련되어 있어서
오르내리며 신나게 놀 수 있어요
바닥 전체가 매트로 되어 있어
어린 아이들도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고
정글짐 앞쪽 공간도 넓어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기에도 좋았어요👍🏼
식사 전후로 신나게 놀 수 있다 보니
아이들도 만족스럽고
부모 입장에서는 조금 더 여유롭게
식사를 즐길 수 있어서 정말 좋았어요
맛있는 식사와 놀이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다보니
하원 후 친구들과 함께
방문하기에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식사하는 테이블에서
놀이방 내부를 볼 수 있다는 것도 좋았어요👀
놀이방에서도 밖을 볼 수 있어서
아이도 부모도 안심하고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안쪽 테이블에는
놀이방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CCTV 화면도 있어서
식사하는 동안에 걱정이 덜하더라구요🙂
무등소갈비 본촌점은
메뉴도 정말 다양했어요🗒
여러 종류를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부터
원하는 메뉴만 즐길 수 있는 단품메뉴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어요
저희는 무등왕갈비 세트를 주문했어요🙂
숯불에 고기를 구워 먹으니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더욱 맛있고
고기와 곁들일 수 있는 반찬 구성도
깔끔하게 나와 만족스러웠어요
무등소갈비는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대로
소갈비를 즐길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고기가 굉장히 부드럽고
육즙이 풍부해서 먹는 내내 만족스러웠어요
저는 와사비와 양파장아찌를
곁들여 먹는 조합이 가장 맛있었고
남편은 특제 소스에 찍어 먹는 걸
더 좋아하더라구요😋
소스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먹기 좋았어요
무엇보다 아이가 정말 정말 잘 먹었어요‼️
아이는 고기가 조금만 질겨도
잘 먹지 않는 편인데
이날은 고기가 맛있다며
누룽지 한 그릇에 밥 한 공기까지
고기와 함께 정말 맛있게 먹더라구요😆
아이도 잘 먹고,
실껏 뛰어놀고,
부모도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운 저녁 외식이었어요🤍
아이와 함께 외식할 장소를 찾고 있다면
넓은 놀이방과 맛있는 고기를
모두 즐길 수 있는
무등소갈비 광주본촌점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