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도군단 지효 법사님 초대로
포교사 6명 지각. 정안. 일심화. 수월심. 미타월. 초월생 포교사님 과 함께 일요법회 참관 및 점심 공양 맛나게 하고 차담 하였습니다.
차담하면서 법문 요령
요즘 용사들의 근기 에 맞게 법문을 어떻게 하는가 대한 이야기 등등 다양하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효스님께서 7월1일부로 다른 사단으로 전출 가시어 많은 아쉬움을 뒤로하며 다녀왔습니다.
지효스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충의사 일요법회 참관 하여주신 포교사님 감사합니다.
충의사 뒤뜰 연못 수련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