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군1팀

수도군단 충의사 일요법회 다녀왔어요.

작성자일심화 이소연 24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28 목록 댓글 3

수도군단 지효 법사님 초대로

포교사 6명  지각. 정안. 일심화. 수월심. 미타월. 초월생 포교사님 과 함께  일요법회 참관 및 점심 공양 맛나게 하고 차담 하였습니다.

차담하면서 법문 요령

요즘 용사들의 근기 에 맞게 법문을 어떻게 하는가 대한 이야기 등등 다양하고 유익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지효스님께서 7월1일부로 다른 사단으로  전출  가시어 많은 아쉬움을 뒤로하며 다녀왔습니다.

지효스님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고맙습니다.

충의사 일요법회 참관 하여주신 포교사님 감사합니다.

충의사 뒤뜰 연못 수련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나 그러셨군요 충의사 수도군단 충의사 다녀 오셨군요
    지효법사님께서 초대하셨군요 군1팀 멋지십니다~~_()_
  • 작성자일심화 이소연 24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22 new 팀장님 그리고 참석하신 포교사님들 근념하셨습니다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