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행사--앨범

불국사(경기도 광주) 가섭스님 면담

작성자운문 정재호|작성시간26.06.22|조회수57 목록 댓글 2

언제: 2026년6월21일(일)

장소: 불국사(경기도 광주)

불국사 주지로 취임하신 가섭스님(전 포교원 포교부장)이 지역 포교사 면담을 요청하여 김종만수석부단장, 지역팀장님등과 함께 방문했습니다.

스님은 광주지역 포교 현실의 어려움을 이야기 하시며 포교사단의 적극적인 참여를 요청하셨습니다. 일단 사찰을 재정비하고 10월초 불국사 개산제를 기점으로 포교활동을 전개하시겠다고 합니다. 우리지역단은 광주는 130만 도시이며, 지역의 위상에 맞게 가섭스님의 지도아래 포교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씀드렸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22 가섭스님과 함께 하는 광주 포교~
    단장님 수석단장님 팀장님 포교사님들 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22 단장님과 수석님 수고 많으셨습니다~_()_
    동부총괄에서 참석해주신 팀장님 3분과 팀원님 2분
    군7 정재현 팀장님 이상남, 박은주 포교사님, 군8 곽선미팀장님, 군9 조순덕팀장님 수고 많으셨음에 감사드립니다.
    급박한 일정 조율하여 참석해 주신 팀장님들과 팀원님들~!! 넘넘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