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회봉사팀

6월 4주(6/22일, 월) 아주대병원 불교법당 팀종기활동입니다.

작성자담화 이시호 20기|작성시간26.06.22|조회수9 목록 댓글 1

삼보에 귀의하옵고,

 

6월 4주(6월 22일, 월요일) 아주대병원 불교법당 팀정기활동내용입니다.

득자량(이화순), 대각심(이철순), 무상화(조윤희) 세 분의 포교사님이 동참하시어 사시예불 및 법당청소 등 팀정기활동을 봉행하였습니다.

 

아주대병원에 입원하신 모든 환우님들이 약사여래님의 서원력에 따라 병고에서 하루 속히 벗어나기를 발원합니다. _()_

 

나무 약사여래불 _()_

나무 약사여래불 _()_

나무 약사여래불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04:53 new 여러분이 약사 여래불입니다~!
    근념하셨습니다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