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군9용인팀

흥국사 6월 2주차 정기법회 후기

작성자혜연행 박경희 26기|작성시간26.06.13|조회수28 목록 댓글 6

☆불기 2570년(2026년) 06월 13일(토)
[호국 흥국사 2주차 정기법회 후기]
○시간 : 오전11:00~12:00
※용사 식당 수리로 시간 변경; 잠정적 (7월 초까지)
○참여인원 : 총 11명
-군병 : 용사 9명
-포교사 : 2명 (보광 이현상감사님,혜연행 박경희)
○법사 : 보광 이현상감사님 (전문포교사님)
○법회 내용:
-축원 : 동참 용사들
-입정
-진우스님 5분 명상
-5/23(토) 흥국사 봉축행사 時 미참석 용사
6명, 관욕과 염주 선물
-부처님오신날 이후의 사찰 스님들의 수행 생활 = 하안거 = 우란분절
(음력 4월 보름~7월 보름. 약 3개월)
-사홍서원을 끝으로
여법하게 법회를 마무리했습니다.🙏
♧오늘도 행보관님들의
정성어린 공양물
덕분에 상단과 신중단에
올렸던 과일로 용사들이
간식 시간을 즐겼고
-보광 이현상감사님께서
준비해 오신 아이스크림도 한 개씩
들고 가며 위병소 동료들도 챙기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흥국사 佛器具는
감사님께서 원찰이신 보현선원에서 닦아 오시겠다고 이운해 가셨습니다.
*민간성직자 교육 연수에도 다녀 오셨다고 하시네요~ 보광주지스님(^^) 고맙습니다. _()_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현일/곽상길/12기 |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 작성시간 26.06.14 근념하셨습니다._()_
  • 작성자법인심 전미희 19 | 작성시간 26.06.15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16 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17 보광 전)이현상 감사님과 혜연행 포교사님 수고많으셨습니다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