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군9용인팀

군9용인팀 영보요양원 네번째 법회

작성자여연행(홍정향) 22기|작성시간26.06.18|조회수41 목록 댓글 5

영보요양원 4번째 법회 뜻깊게 

잘  마쳤습니다 ~~

1)포교사 소개

2)삼귀의

3)바이올린 연주 및 합창: 고향의 봄

4)법문: 부채 비유, 부채처럼 

            나도 시원,옆사람도 시원, 함께 

            마음을 나누는것이 보시임,

           함께 법회에 참석하는것 또한    

           행복하고 감사함.

5)관세음보살 정근

6)발원문 낭독

7)축원~모든 참석자 호명

8)사홍서원 

9)빵과 음료 맛있게 공양

# 시의적절한 맞춤법문(부채),

# 매번 업그레이드 되어 두손 모으게 

    되는 발원문,

 # 가슴따뜻해짐이 전해진 아름다운    

    선율의  바이올린 🎻 🎶 ✨️ 

 # 매번 오고가는 길, 차량으로 편안함을 

    제공해 주시는 이현상 감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18 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 작성시간 26.06.18 요양원 법회,,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20 관음정근 목탁 집전 순서에서는 어르신들 한분한분과 교감나누시며 어르신들 옆으로 한바퀴 도시니
    어르신들의 참여도도 높았고 모두 관세음보살님이심을 느끼게 하는 시간임을 어르신들의 웃음에서 알수 있었지요 ^^
  • 작성자현일/곽상길/12기 |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련박선영28기 | 작성시간 26.06.21 여연행 포교사님 포스팅 감사합니다 그날 관음 정근 때 한 바퀴 돌며 한분한분 눈 맞추셔서 반응이 너무 좋았던 건 쑥스러워 빼셨군요 ㅋ 수희 찬탄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