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보요양원 4번째 법회 뜻깊게
잘 마쳤습니다 ~~
1)포교사 소개
2)삼귀의
3)바이올린 연주 및 합창: 고향의 봄
4)법문: 부채 비유, 부채처럼
나도 시원,옆사람도 시원, 함께
마음을 나누는것이 보시임,
함께 법회에 참석하는것 또한
행복하고 감사함.
5)관세음보살 정근
6)발원문 낭독
7)축원~모든 참석자 호명
8)사홍서원
9)빵과 음료 맛있게 공양
# 시의적절한 맞춤법문(부채),
# 매번 업그레이드 되어 두손 모으게
되는 발원문,
# 가슴따뜻해짐이 전해진 아름다운
선율의 바이올린 🎻 🎶 ✨️
# 매번 오고가는 길, 차량으로 편안함을
제공해 주시는 이현상 감사님
정말 감사합니다 🙏 😊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작성시간 26.06.18 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작성시간 26.06.18 요양원 법회,,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작성시간 26.06.20 관음정근 목탁 집전 순서에서는 어르신들 한분한분과 교감나누시며 어르신들 옆으로 한바퀴 도시니
어르신들의 참여도도 높았고 모두 관세음보살님이심을 느끼게 하는 시간임을 어르신들의 웃음에서 알수 있었지요 ^^ -
작성자현일/곽상길/12기 작성시간 26.06.20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백련박선영28기 작성시간 26.06.21 여연행 포교사님 포스팅 감사합니다 그날 관음 정근 때 한 바퀴 돌며 한분한분 눈 맞추셔서 반응이 너무 좋았던 건 쑥스러워 빼셨군요 ㅋ 수희 찬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