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작성시간 26.06.21 근념하셨습니다._()_
-
작성자능오 정병근 25기 작성시간 26.06.21 근념하셨습니다
-
작성자무생 민병훈 27 작성시간 26.06.22 부처를 배우는 까닭은
지식이 아니라 "삶을 배우기 위함'"이라는 말씀. 가슴에 새깁니다.
부처님의 자취와 경전을 읽고 외어 지식을 얻음은 지성이라 부르겠지만
부처님의 삶을 체험으로 삼아 가는 길은 성자의 삶이겠고
부처님의 뜻을 이룸은 바로 해탈이겠지요.
부처님의 말씀인 진리 혹은 법은
앎이 아니라 삶의 실천이며
삶 자체를 이루면.... 이를 열반이라 부를 테지요.
햐안(백白) 연꽃(련화蓮花)에서 맑은 빛이 나오듯, 아름다운 말씀, 감사합니다. 근념하셨습니다.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작성시간 26.06.22 부처님 말씀은 삶의 이정표입니다~
근념하셨습니다 _()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