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군6팀

호국신흥사 6월3째주 일요법회

작성자백련화(임진영)23기|작성시간26.06.21|조회수14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 작성시간 26.06.21 근념하셨습니다._()_
  • 작성자능오 정병근 25기 | 작성시간 26.06.21 근념하셨습니다
  • 작성자무생 민병훈 27 | 작성시간 26.06.22 부처를 배우는 까닭은
    지식이 아니라 "삶을 배우기 위함'"이라는 말씀. 가슴에 새깁니다.

    부처님의 자취와 경전을 읽고 외어 지식을 얻음은 지성이라 부르겠지만
    부처님의 삶을 체험으로 삼아 가는 길은 성자의 삶이겠고
    부처님의 뜻을 이룸은 바로 해탈이겠지요.

    부처님의 말씀인 진리 혹은 법은
    앎이 아니라 삶의 실천이며
    삶 자체를 이루면.... 이를 열반이라 부를 테지요.

    햐안(백白) 연꽃(련화蓮花)에서 맑은 빛이 나오듯, 아름다운 말씀, 감사합니다. 근념하셨습니다.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22 수고 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22 부처님 말씀은 삶의 이정표입니다~
    근념하셨습니다 _()_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