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군4팀

6월 21일 셋째주JSA 영수사법회

작성자신혜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4

JSA호국영수사 법회 다녀왔습니다
일요일이면 법당으로오던 장병들이 단체로휴가가는 바람에 절반이된
숫자에 많이 아쉽습니다
인근에 백학부대 친구들도 오늘은
안와 서운한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 작성시간 26.06.21 근념하셨습니다._()_
  •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_()_
  •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념하셨습니다 _()_
  • 작성자금강 강재호 | 작성시간 00:24 new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