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 셋째주JSA 영수사법회 작성자신혜자|작성시간26.06.21|조회수16 목록 댓글 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JSA호국영수사 법회 다녀왔습니다일요일이면 법당으로오던 장병들이 단체로휴가가는 바람에 절반이된숫자에 많이 아쉽습니다인근에 백학부대 친구들도 오늘은안와 서운한맘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성각 홍보표 24기 | 작성시간 26.06.21 근념하셨습니다._()_ 작성자수경지 문순심 21기 | 작성시간 26.06.22 new 수고 많으셨습니다_()_ 작성자자비심 원치동 24기 | 작성시간 26.06.22 new 근념하셨습니다 _()_ 작성자금강 강재호 | 작성시간 00:24 new 수고하셨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