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때는 그랬었지~

2,051 일 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08|조회수1 목록 댓글 0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 2,051일째네요

날씨가 좀 선 선 해 졌네요

여전히 조마 조마한 날이 이어 지고 있네요

불안 불안 하구요

아재야 오늘도 잘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