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3일 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10|조회수3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 2,053일째네요아재야 너무 너무 조마 조마 하네요어째면 좋아요 환장 하긋네요하느님 도와 주세요울고 싶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