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4일 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11|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 2,054일째네요오늘은 아침 부터 억수로 바빳네요우여곡절 끝에 잘 마감 하고 사무실로 다시 들어 왔네요휴~~~아재야 오늘도 잘 보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