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때는 그랬었지~

2,059 일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16|조회수0 목록 댓글 0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 2,059일째네요

오늘도 여전히 살얼음 판을 걷고 있네요

아재야 우짜면 좋아요

하느님 도와 주시요

아재야 오늘도 잘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