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그 때는 그랬었지~

2,060일 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1 목록 댓글 0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 2,060일째네요

월요일 부터 억수로 덥더라구요

기온이 많이 올라 갔다는 거지요

내 마음은  여전히 불안 하구요

아재야 오늘도 잘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