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0일 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17|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 2,060일째네요월요일 부터 억수로 덥더라구요기온이 많이 올라 갔다는 거지요내 마음은 여전히 불안 하구요아재야 오늘도 잘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