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65일 째~~ 작성자애물단지|작성시간26.06.22|조회수2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아재가 그렇게 떠나버린지2,065일 째네요울고 싶어지네요불안해지네요기도합니다 하느님~도와주십옵소서~~아재야 오늘도 잘 보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