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하늘반사진보기

내가 그린 우리 동네 🏘️

작성자교사 강유진|작성시간26.06.06|조회수17 목록 댓글 1

주제 ‘우리동네’를 통해 친구들과 함께 찻길, 건물, 나무 등을 그리며 우리동네를 꾸며보았습니다.

또한 파스텔과 흰색 색연필을 이용해 자신만의 건물을
자유롭게 표현해 보며 창의력을 발휘하는 시간을
가졌어요. 친구들과 협동하여 멋진 우리동네를
완성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송일&김찬일의 엄마 | 작성시간 26.06.15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