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사진보기

공원에서 놀았어요!!♡

작성자김수지 선생님|작성시간26.06.14|조회수34 목록 댓글 0

어린이집 근처 근린공원을 방문하여
자연 속에서 자유롭게 신체활동을 즐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뛰어놀고 주변의
나무와 꽃, 곤충 등을 관찰하며 계절의 변화를 느껴보았습니다. 놀이기구를 안전하게 이용하고
차례를 지키며 서로 배려하는 경험도 함께 나누었습니다.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즐거운 바깥놀이 시간이었습니다.

☆월요일과 수요일에는 꼭 원복(연두색 꽃무늬 상하복)
을 입혀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