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까운 월명공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숲체험에서 만난 개미 선생님과 구름선생님께서
더 즐겁고 신나게 놀이할수 있도록 함께해주셨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인사를 해요^^
숲으로 가는길에 만난 수국! 수국의 색깔이 다른건 땅의 상태에 따라 변한다고 해요!
나무에 나뭇잎을 붙여주고 나뭇잎속에 숨어서 사는 벌레(모형)를 찾아보았어요^^
청진기로 나무의 숨소리를 들어보았어요.아주 조용히 있으면 쉬~하며 물이 흘러가는 소리가난답니다! 그리고 나무에 흙을 발라 상처를 치료해주었어요
거울을 통해 나무와 사진도 찍었어요 📷
볼링놀이도 해보았지요 🎳
즐거웠던 숲체험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