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햇살반사진보기

월명공원 숲체험 🌳 🌿

작성자김수지 선생님|작성시간26.06.21|조회수22 목록 댓글 0

가까운 월명공원으로 숲체험을 다녀왔습니다.
숲체험에서 만난 개미 선생님과 구름선생님께서
더 즐겁고 신나게 놀이할수 있도록 함께해주셨어요.

만나서 반갑습니다♡ 인사를 해요^^
숲으로 가는길에 만난 수국! 수국의 색깔이 다른건 땅의 상태에 따라 변한다고 해요!
나무에 나뭇잎을 붙여주고 나뭇잎속에 숨어서 사는 벌레(모형)를 찾아보았어요^^
청진기로 나무의 숨소리를 들어보았어요.아주 조용히 있으면 쉬~하며 물이 흘러가는 소리가난답니다! 그리고 나무에 흙을 발라 상처를 치료해주었어요

거울을 통해 나무와 사진도 찍었어요 📷

볼링놀이도 해보았지요 🎳

즐거웠던 숲체험을 마치고 돌아왔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