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사진보기

화요일~ 놀이터! 야호🤭🤭

작성자열매반안솔희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후에는 놀이터에 나가 친구들과 함께 신나게 뛰어놀았습니다. 친구들은 미끄럼틀과 놀이기구를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고, 서로 어울려 활발하게 놀이에 참여하였습니다. 날씨가 제법 더워져 활동 중간중간 충분히 물을 마시며 건강하게 바깥놀이를 즐겼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