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사진보기

수요일은 시장에도 가고 시도 쓰고🤭

작성자열매반안솔희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5 목록 댓글 0

수요일!
어린이집 주변에 있는 시장에 다녀왔어요. 과일가게와 방앗간을 둘러보며 시장의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고, 시장에서 일하시는 분들께 반갑게 인사도 드렸답니다. 😊

어린이집에 돌아와서는 ‘내가 좋아하는 곳’이라는 주제로 동시를 지어보는 시간을 가졌어요.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를 떠올리며 즐겁게 이야기 나누고, 생각을 동시로 표현해 보는 뜻깊은 시간이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