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친구 딜리아라가 우리 반에 처음 왔어요. 😊 열매반 친구들은 딜리아라를 반갑게 맞이하며 인사를 나누고 함께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친구들이 다정하게 다가가 주어 금세 웃으며 어울릴 수 있었어요. 앞으로 딜리아라와 함께 만들어 갈 즐거운 추억이 기대됩니다. 💕
다음검색
새로운 친구 딜리아라가 우리 반에 처음 왔어요. 😊 열매반 친구들은 딜리아라를 반갑게 맞이하며 인사를 나누고 함께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친구들이 다정하게 다가가 주어 금세 웃으며 어울릴 수 있었어요. 앞으로 딜리아라와 함께 만들어 갈 즐거운 추억이 기대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