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사진보기

열매반의 새로운 친구

작성자열매반안솔희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33 목록 댓글 0

새로운 친구 딜리아라가 우리 반에 처음 왔어요. 😊 열매반 친구들은 딜리아라를 반갑게 맞이하며 인사를 나누고 함께 놀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처음에는 조금 낯설어하는 모습도 있었지만 친구들이 다정하게 다가가 주어 금세 웃으며 어울릴 수 있었어요. 앞으로 딜리아라와 함께 만들어 갈 즐거운 추억이 기대됩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