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열매반사진보기

오늘 우리반은요!

작성자열매반안솔희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28 목록 댓글 0

열매반의 오늘 🌱

오늘은 한글 선생님과 함께 선 긋기 활동을 하며 바른 필기 습관을 연습해 보았어요. 다양한 선을 따라 그려보며 집중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

영어 시간에는 신나는 영어 동요를 부르며 율동도 함께 해 보았어요. 익숙한 멜로디에 맞춰 즐겁게 노래하며 영어와 친해지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체육 시간에는 ‘폭탄 피하기’ 활동을 진행했어요. 친구들과 함께 빠르게 움직이며 폭탄을 피해 보고, 규칙을 지키며 즐겁게 참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

오늘도 다양한 활동 속에서 즐겁고 알찬 하루를 보낸 열매반이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