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겸 입니다.
기출문제풀이에 관하여 안내말씀 드립니다.
월요일(22일)부터 4일간(22/24/25/26) 기출문제풀이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 LC 의 경우는 올해 6월 그리고 작년 6월 기출복원본을 풀어볼 예정입니다. (작년은 파트 4가 좀 어렵게 나왔으며 올해도 그 기조가 이어지고 있는 추세 입니다. LC 를 어렵게 내는 방식은 수업때 말씀 드렸듯이 호주/영국 발음을 많이 넣거나 말을 빨리 하는 것 입니다)
※ RC 의 경우는...........................................
※ 현강을 들으시는 분들은 학원에 오시면 3층 저희 두남자 토익 후론트 데스크에 꼭! 들러서 기출복원자료를 수령해 오셔야 수업이 치질... 아니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으니 꼭! 들렀다 오시기 바랍니다.
※ 수업은 입문/중급 합반으로 진행되며 강의실은 301호 입니다.
※ 불라방 학생들은 평소 불라방 방식대로 수업을 들으시면 됩니다.
※ 현강/불라방으로 수업을 듣지 못하신 학생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강의를 들으시면 됩니다.
(LC 기출풀이 녹화영상 폴더 / 바로가기 클릭 // RC 기출풀이 녹화영상 폴더 / 홀 강의 바로가기 클릭 / 짝 강의 바로가기 클릭)
※ 자료는 다음의 링크에서 다운 가능합니다. (LC 자료 다운로드 / 바로가기 클릭 // RC 자료 다운로드 / 바로가기 클릭)
※ 월수금만 수강을 하거나 화목금만 수강을 하시는 분들도 수강하지 않는 과정의 기출복원자료도 다운 받아 학습하실 수 있으니 자료를 다운받아 녹화영상을 꼭 보시기 바랍니다.
2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