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갤러리

진산성지 성지순례 4

작성자가롤로|작성시간26.06.07|조회수216 목록 댓글 3

 

 

 

 

 

 

 

 

 

 

 

 

 

 

 

 

 

 

 

 

 

 

 

 

 

 

 

 

 

 

 

 

 

 

 

 

 

 

 

 

 

 

 

 

 

 

6월 6일 뜻 깊은 날  성지순례를 본당에 많은 교우분들과 함께 아름다운 추억을 나눌 수 있었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성지순례를 허락해 주신 신부님과 계획과 실행에 있어 운영위원회를 구성하여  수고해 주신 많은분들께도 감사를드리며

특히 당일 각 차량 마다 수고해 주신 봉사자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성규(룻제로) | 작성시간 26.06.08 가롤로씨 당일 사직 찍느라 고생
    편집해서 올리느라 고생
    쌍고생 했네요 수고했습니다.!
  • 작성자지연 | 작성시간 26.06.08 노고에 늘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F.하비에르 | 작성시간 26.06.09 전체 일정을 혼자서 감당하셨네요.
    정말 수고많았습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