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800만원 쓰면 470만원 페이백” 입원하면 돈 주는 요양병원 작성자helen|작성시간26.06.15|조회수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독] “800만원 쓰면 470만원 페이백” 입원하면 돈 주는 요양병원" “이거 받으시면 웬만한 공무원 봉급보다 나아요. 월 500만원 쓰시면 200만원, 800만원 쓰시면 470만원 돌려드립니다.” " 지난달 중순 광주광역시의 A한방병원. 기자와 동행한 암 환자가 입원 상v.daum.net [단독] “800만원 쓰면 470만원 페이백” 입원하면 돈 주는 요양병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