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태창이 안뜨는 오류가 생겼는데 해결하는방법 아시는분? 작성자tttyy|작성시간26.06.19|조회수29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예전에는 문제없었는데 오랜만에 새로 키워보려 하는데 상태창이 안뜨는데 혹시 무슨이유인지 아시는분 도와주세요 새로 설치했는데도 이러네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핏발 | 작성시간 26.06.19 2칸 아래 기사기사기사 님이 작성 하신 글 보고 따라하시면 해결 됩니다. 작성자백신 | 작성시간 26.06.20 https://cafe.daum.net/ihsoftdata/i5UB/9075?svc=cafeapi 이렇게 하시면 될 거에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