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수 등급업 신청이 될까요.?

작성자송현재|작성시간26.06.21|조회수18 목록 댓글 1

65스파토이 득템

드레 오단에 이어 정무오단득

68무한나발 모를때..... 맨땅 리젠 기다려리거나 콜로작으로 부적득...

68부적득한날 이뮨까지 !!!

카배스샷깜빡해서 안타잡고 드슬까지!

장비창

우수 신청해요! 정회원 신청 기간동안 52에서 스샷찍는거 깜빡하고 62까지 키워버려서 그전꺼는 없네여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라카이 | 작성시간 16:17 new 죄송합니다만, 어렵겠습니다.
    우수회원은 52렙~65렙까지의 성장사진을 올리셔야하고, 해당레벨이 확인되는건 한장밖에 없으셔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