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새롭게 태어나는 영종구 구청장님이하 직원분들께!

작성자같이가자| 작성시간26.06.09| 조회수0| 댓글 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튼튼이 작성시간26.06.09 이제 자치구가 되었으니 정리 하시겠죠. 영종도를 사랑하고 마음 있으시다면 빠르게 정리 해 주실거고 그렇지 않다면 다음 선거까지 또 어물쩍 넘어가겠죠. 구민들의 지켜보는 눈을 외면할지 아님 주민들을 위해 정리를 할지... 지금은 지커보자구요. 구민들이 영종 국제도시를 만들지 아님 국제 쓰레기도시를 만들지 지켜보고 있다는건 아시겠죠.
  • 작성자 아르케 작성시간26.06.09 얼치기 정치인들이 망쳐 놓은 것들에 대한 울분이 치미는 것은 사실이지만, 이제 막
    자리한 구청장님과 직원분들에 대한 따뜻한 응원의 말씀도 필요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 작성자 egump1 작성시간26.06.10 맞는 말 입니다 출범하는 영종구청 잘 하리라 믿습니다
  • 작성자 따불용 작성시간26.06.16 잘해야해요 프리즈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