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남동에 3층짜리 빌라 지은지얼마안되서 깨끗하고 집주인분이 직접 계약서 가지고 오셔서 계약하셔요! 복비도 아끼고 방3개에 화장실2개로 22평정도 되는 집입니다! 사진은 아기를 키우고있어 짐이 많아서 많이는 못올리지만 제가 집에 거의 있는편이라 연락주시면 언제든 보여드릴께요!
반려동물은 못키우십니다🥺(댓으로 먼저 남겨주세요!)
다음검색
운남동에 3층짜리 빌라 지은지얼마안되서 깨끗하고 집주인분이 직접 계약서 가지고 오셔서 계약하셔요! 복비도 아끼고 방3개에 화장실2개로 22평정도 되는 집입니다! 사진은 아기를 키우고있어 짐이 많아서 많이는 못올리지만 제가 집에 거의 있는편이라 연락주시면 언제든 보여드릴께요!
반려동물은 못키우십니다🥺(댓으로 먼저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