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워리프팅 훈련

26.06.19 스데 훈련

작성자문지훈(화성바벨)|작성시간26.06.19|조회수12 목록 댓글 0

이번 주 내내 피로에 몸이 저려져 있는 듯 몸도 둔하고 힘도 없네요.

너무 급하게 체중을 빼서 그런가 합니다만 사실 그렇게 체중을 많이 뺀 것도 아닌데 말입니다.

요즘 식사가 부실했던 것 같은데 보양식을 좀 해야하는게 아닌가 싶기도 합니다.ㅎㅎ

이번 주말도 고강도 야외 유산소를 준비하고 있는데 비가 많이 오면 본의 아니게 휴식 시간을 가질 수도 있겠네요.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