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파워리프팅 훈련

26.06.22 스데 훈련

작성자문지훈(화성바벨)|작성시간26.06.22|조회수5 목록 댓글 0

다행히 토요일 저녁이 되자 비가 그쳐 계획대로 유산소를 실시하였습니다.

덕분에 오늘 체중도 만족스럽네요.

다만 근력이 조금 떨어지고 피로감이 가시지 않는 게 단점입니다.

오늘도 180킬로까지 피라미드 세트로 진행하였고 변수 없이 계획대로 훈련을 마쳤습니다.

아무쪼록 지난주와 같은 피로감은 없었으면 하는데 내일이 돼봐야 알겠죠.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