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행히 토요일 저녁이 되자 비가 그쳐 계획대로 유산소를 실시하였습니다.
덕분에 오늘 체중도 만족스럽네요.
다만 근력이 조금 떨어지고 피로감이 가시지 않는 게 단점입니다.
오늘도 180킬로까지 피라미드 세트로 진행하였고 변수 없이 계획대로 훈련을 마쳤습니다.
아무쪼록 지난주와 같은 피로감은 없었으면 하는데 내일이 돼봐야 알겠죠.ㅎㅎ
다음검색
다행히 토요일 저녁이 되자 비가 그쳐 계획대로 유산소를 실시하였습니다.
덕분에 오늘 체중도 만족스럽네요.
다만 근력이 조금 떨어지고 피로감이 가시지 않는 게 단점입니다.
오늘도 180킬로까지 피라미드 세트로 진행하였고 변수 없이 계획대로 훈련을 마쳤습니다.
아무쪼록 지난주와 같은 피로감은 없었으면 하는데 내일이 돼봐야 알겠죠.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