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꽃은 아름다워요 꽃이름 아시는분 댓글 부탁드려요 ??? 작성자상왕봉 (노용수)봉산산악회,홍보|작성시간26.06.20|조회수65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상황봉의산이야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초록물고기 | 작성시간 26.06.21 이름을 아는 꽃도 있지만 모르는 꽃도 서너 가지는 됩니다.꽃집에 다녀오셨나요?요즘은 능소화가 탐스럽게 피던데 능소화도 담아오셨네요.구경 잘 했습니다.^^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