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두잎새 1반

갯벌체험

작성자연두잎새 1반|작성시간26.06.23|조회수24 목록 댓글 0

고창 갯벌 체험장에 다녀왔어요
친구들과 어머님께서 준비해주신 맛있는 도시락도 먹고
갯벌 체험장에서 조개도 찾아보며 즐겁게 다녀왔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